tag:blogger.com,1999:blog-3369432470643147599.post7668496060858715638..comments2023-12-20T19:30:34.285+09:00Comments on 다음이고의 엄한 이야기: 오키나와 신혼여행기 12. 해중도로다음이고http://www.blogger.com/profile/01208445980036540438noreply@blogger.comBlogger2125tag:blogger.com,1999:blog-3369432470643147599.post-45543560829753698862013-11-08T00:34:10.468+09:002013-11-08T00:34:10.468+09:00제가 렌트한 모코는 660cc 터보에 오토였으니, 아마 국내 굴러다니는 800cc 경차보다...제가 렌트한 모코는 660cc 터보에 오토였으니, 아마 국내 굴러다니는 800cc 경차보다 출력이 나을 게 없었을 것 같습니다. 티코의 원형인 스즈키 알토가 660cc 터보였고, 이걸 논터보로 비슷한 출력을 뽑기 위해 올린게 800cc 엔진이라고 알고 있어요.<br />걍 800cc 엔진이라고 해 봤자 뭐 힘이 거기서 거기니.... 힘이 없는게 맞지요 ㅎㅎ<br />몰고계신 가솔린 터보가 뭔진 모르겠지만, 국산 순정이라면 비스토 - 스쿠프 - 제네시스쿠페 - 그외 중형 정도인데, 비스토를 제외하고는 파워에 부족함은 없지요 ㅋ<br />저도 프라이드 디젤 몰고 있는데, 확실히 모코는 절반도 안되는 파워가 느껴지더군요 ㅎㅎㅎ다음이고https://www.blogger.com/profile/01208445980036540438noreply@blogger.comtag:blogger.com,1999:blog-3369432470643147599.post-2217410986181441042013-11-05T21:33:32.450+09:002013-11-05T21:33:32.450+09:00모코가 터보였나요?? 얼마전에 돗토리 갈 때 모코 렌트했는데, 그건 터보라기엔 너무 힘없던...모코가 터보였나요?? 얼마전에 돗토리 갈 때 모코 렌트했는데, 그건 터보라기엔 너무 힘없던데... (제 차가 가솔린 터보라..) Anonymoushttps://www.blogger.com/profile/17756516433655425166noreply@blog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