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했다...
주문제작하는 업체들이 국내에도 있긴 한데, 수량이 확보가 돼야 하거나, 가죽으로 장인정신 발휘하는 분들이 대부분인지라 나랑 맞지 않았다.
그래서 뒤적거리다가 미국에서 제작해서 한국으로도 배송해주는 곳을 찾았다.
하이키 카메라!!
https://highkeycamera.com
맥에서도 작동하는 온라인 디자인 툴 https://highkeycamera.com/products/custom-camera-strap-online-designer-1 도 있고, 단순 이미지 업로드로 해결되기도 하지만, 나는 꽤
일단 최대한 잉여력을 발휘해서 PSD 제작가이드대로 포토샵으로 삽질을 한다. (하고 바꾸고의 반복이라 한 일주일 걸렸다;;)
뚝딱 완성.
주문제작한 데이터의 1/4 크기다. 300dpi거등... |
주문페이지의 안내대로 주문하고 주문번호로 파일이름을 붙여서 메일을 보낸다.
2월 20일 주문 완료 확인 메일이 왔고, 이틀 뒤 완성되어 배송한단다.
살짝 잊어먹을 때 즈음, 3월 5일에 도착했다.
흥분되는 마음으로 포장을 막 뜯어제끼고!!
동봉된 "카메라 스트랩을 안전하게 메는 방법"은, 이미 나도 적용중인 방법이라서 걍 쓰레기통행.
(대부분의 카메라 메뉴얼에 있는 스트랩 메는 방법과 약간 다르다)
오막삼에 달았다.
오.... ㅋㅋㅋㅋ 이거 튄다 ㅋㅋㅋ 출력 퀄리티도 괜찮다 ㅋㅋㅋ
겉보기 품질은 꽤 괜찮은 편인데, 박음질한 스타일이 (내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스타일과 달라서) 살짝 걱정된다. 뭐 쓰다 보면 튿어져 나가는 부분이 있겠지.
이제 한 번 뽑아봤으니, 다음번에 주문할 때에는 데이터와 실물간의 컬러 갭을 줄여봐야겠다.(또 사게?)
아참...
주문제작비용은 하나에 45달러이고, 한국까지의 배송료는 12.95달러다. 4개까지는 배송료 포함 200달러가 안되니까 관세 걱정도 없다.
그냥 그렇다고...
ps. 별 의미 없지만
#미쿠스트랩
태그 검색 1등 함 먹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