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4월 19일 목요일

생강이 프로필








이름: 생강


생년월일: 2011년 2월 17일


취미: 장난감 잘근잘근. 뭐든지 입에 넣고 보기. 방금 먹고 안먹은 척하기. 냉장고 소리나면 달려오기. 홍시 글루밍하는척 하다가 물어주기.


특이사항: 마음이 항상 홀쭉함. ㅋㅋㅋㅋ


생강이는 노르웨이숲이라고 불리는 노르웨이를 비롯한 북유럽 토종고양이. 즉 북유럽엔 이런애들이 길에 돌아 다닌다. 사람이 교배한 품종이 아닌지라 면역력이 뛰어나다고 하는데. 생강인 한국에서 태어나서 그런지 장트라볼타다 ㅠㅠㅠㅠㅠ


털은 중장모에 목털이 긴것이 특징. 겨울엔 멋지지만 털갈이 시즌엔 털뿜이일뿐 ㅋㅋ 
목러프는 마치 엘리자베스카라를 연상시키지만 여름엔 털갈이해서 거의 코숏처럼 보임 ㅋㅋㅋ 길냥이들 보고 깜짝 놀랄때가 종종 있을 정도 ㅋㅋㅋㅋ
캣타워에서의 위엄은 사자수준 ㅋㅋ


생강이 아명은 순둥이. 너무 얌전해서 그렇다는데 사냥할때보면 대단해서 뭔 순둥이!!' 이랬다 ㅋㅋ 홍시 오고 나서야.... 아 생강인 상순둥이구나 했음 ㅠㅠㅠㅠ
울음 소리는 완소 귀요미ㅋㅋ채터링도 앙앙 귀엽게 소리낸다.


다음이고는 별팔오라고 맨날 불러싸코......=_=;;
우리집에선 별명이 하도 많아서....ㅋㅋㅋ
(똥고양이, 털뿜이, 설사쟁이, 크만커라... 저게 고양이냐...?! 신상남 등등..=_=)
하지만 이름은 생강이...'ㅅ'
생생하고 건강하게 크라고 생강이'ㅅ'
그래서 앞발 혈관은 동앗줄 +_+ ㅋㅋㅋㅋ




아이패드 그만하고 놀자.JPG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