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18일 일요일

ㅋㅋ레스토랑 고등어 파스타 (스파게티집)

연희동 사러가 수퍼마켓 인근에 위치한 ㅋㅋ레스토랑.
..... 초성 ㅋㅋ로 표시한게 아니고, 저게 정말 레스토랑 이름이다 -_-;;


일단 메뉴판 되시겠다.

일반적인 스파게티집보다는 확실히 저렴하다.
여기서는, "밥 한끼에 9천원이나 하냐"는 태클은 고려하지 않기로 하자 -_-;;


벽에 진짜 ㅋㅋ 라고 써 있다..... ㅋㅋ


카드결제 했더니 초성으로는 사업자 등록이 안됐는지, 크크레스토랑이라고 뜨더라 -_-;


하여간, 파스타가 나왔다.
ㅋㅋ 레스토랑의 문제점은, 파스타의 가격이 다른 곳보다 저렴한 만큼, 기본 양이 좀 적다는 것이었다.
다른 곳의 대략 2/3 가격이니, 양도 대략 그런 느낌이었다.



그래서 시도한 다음이고의 정신나간 짓.

"고등어 파스타 곱배기 주세요"

...
..
.



이건 여친님이 찍어주신건데, 사진에는 내 로고가 박혀버렸네;;

나왔다 -0-/

보통 스파게티집에서 만오천원 하는 한 그릇보다 더 많이 나왔다 -0-

맛도 좋지만 양도 매우 만족.



하지만, ㅋㅋ 레스토랑에는 또 한 가지 문제가 있었으니....


테이블이 세개다;;
여친님과 내가 앉은 2인용 테이블, 창가에 2인용 테이블, 가운데에 4인용 테이블...
(혹시 숨어있는 테이블이 있다면 누가 댓글좀 달아줘요)


이건 걍 화장실.


하여간, 맛도 좋고 가격 저렴하고 양은 매우 만족스러워진 ㅋㅋ레스토랑.
도장 두 번만 더 찍으면 .....

어? 뭐지? 한 그릇 공짠가?

ps. 위치는 "대략 그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