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5일 금요일

오키나와 신혼여행기 18. 미안해요 펜션 니라이카나이


오키나와 신혼여행기 18. 미안해요 펜션 니라이카나이


이 쯤에서 밝힐 만한 것은, 예약하고 도착해서 우리가 빵꾸 낸 펜션의 정보다.


아하렌 비치의 포인트는 "오키나와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이라는 것으로, 석양 사진을 찍게 되면 본 섬으로 돌아가는 배는 이미 끊긴 후다.
어쨌거나 토카시키 섬에서 1박을 해야 한단 소리다.

아하렌비치에서 환상적인 석양을 촬영하고 장비 챙겨서 숙소로 걸어올 요량으로, 걸어서 5분이면 아하렌비치에 당도할 수 있는 펜션을 찾았다. 몇 군데 있는데 선택한 곳은 펜션 니라이카나이.
예약은 니라이카나이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다다미 방의 전통방과 평범한 호텔방이 있는데, 나는 아직 다다미방에서 자본 경험이 없으니까, 예약은 다다미방으로 했다.

이렇게 예약을 잘 했는데...

날씨가 안 좋아서 돌아오는 배편이 내일 아침에도 있을지 없을지 모른다고 한다.
우리는 내일 아침 배를 못 타면 비행기를 못 타는 일정인 것이다.


계획대로라면...

토카시키 항에 도착 - 마중나온 펜션 차를 타고 펜션으로 이동 - 장비를 챙겨서 출동 - 렌트카 타고 토카시키 섬 뒤적뒤적 출사 - 렌트카 반납 - 아하렌비치 석양 촬영 후 펜션으로 귀가 - 1박 - 아침 일찍 펜션 차를 타고 토카시키 항으로 이동 - 이후 배타고 본섬으로.

의 일정이 될 것인데...

내일 아침 배가 있을지 없을지 모른다고 하니, 겁나서 1박을 하겠나;;
더불어, 본섬으로 돌아갈 마지막 배가, 오후 3시 30분이라고 결정이 돼 버린 상황.

그나마 이 마지막 배의 결정도, "도착해서 상황봐서" 결정되기 때문에, 토카시키 항에 도착해서 펜션 담당자를 만난 후에야 최종 결정이 됐다.



"오늘 오후 배가 마지막이고 내일 오전에는 배가 뜰지 어떨지 모른다고 하는데 어떡하죠? ㅠㅜ"

예약했으니 무조건 1박 하거나, 위약금이라도 지불하라고 하면 했을 것이다.

그러나 쿨한 이사람들(응?), 그런 거 없이 그냥 편히 짐이나 풀고 쉬다 가라고 안내해 준다...


펜션 니라이카나이는, 스노클링, 웨일워칭 등을 주로 하고 있으며 대표자는 재일교포란다.
뭐? 웨일워칭?
그럼 둘째날의 웨일워칭을 여기서 했었어도 됐잖아.... -_-;;; 낮에 웨일워칭 하고 해 떨어질 때 석양 찍고 1박 하면 됐을.... -_-;;;


해서, 다음 기회에 오게 되면(아마 몇년 내에 다시 오게 될 것 같다) 그때는 반드시 꼭 니라이카나이를 이용하기로... 이번에 못 찍고 논 복수를 하기로...
(펜션 담당자도 다음번에는 리벤지 바란다고 ㅋㅋㅋ)

그리고 억수같이 쏟아지는 비를 뒤로 하고.... 본섬으로 돌아가는 배에 무사히 올랐다...





ps. 아하렌 마을에서 젤리 파는 가게가 문 닫혀있었지?
배 시간에 맞춰서 항구에서 가판대 열더라...
시콰사 젤리가 맛있어서 두개 사 먹었다.

전화기 배터리가 오링나서 벽에 붙어 쪼그리고 앉아서 충전한 건 비밀...






이전 이야기


오키나와 신혼여행기 1. 저가항공사의 허와 실


오키나와 신혼여행기 3. 국제거리의 철판구이 스테이크

오키나와 신혼여행기 4. 토마린 항















다음 순서





누르면 해당 글로 이동합니다.


댓글 2개:

  1. 잘 봤습니다. 저는 6월에 신혼여행 오키나와 가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펜탁스 유저셔서 더 친근감도 가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월 시즌에는 제가 파악 못한 다른 변수들이 많이 있을 지도 모르니, 이것저것 조사해 두시고 즐거움과 두근거림을 키워보세요(뭐래;)

      삭제